제목 청소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작성자명 nasaret
내용

 

병원 원내 전지역 미화 및 세탁물 수거(배송 포함)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안내) 합니다.

 

1. 개요

가. 병원명 : 나사렛국제병원

나. 소재지 : 인천 연수구 먼우금로 98, 나사렛국제병원

다. 규 모 : 지상 13층(옥상 포함), 지하 5층

 

2. 입찰내용

가. 인원 : 총 18명 (관리자 포함)

※ 세탁물 관리 : 병원내 발생 린넨 등 세탁물 수거 및 각 층 배송(전달)

나. 근무시간(주 40시간 기준)

1) 평일/토요일 : 오전 06:00~15:00(17명), 오후 10:00~19:00 (1명)

* 주 40시간 준수 및 근무표에 의거 실시

2) 일/공휴일 : 근무표에 의거 4명. (근무시간 및 인원은 협의 후 변경 가능함)

3) 업무범위

가) 미화 : 병원 건물 전층(병동, 외래, 주차장, 계단 등)

1) 연 1회 이상 대청소(주차장), 연 2회 이상 대청소(각 병동)

나) 세탁물 관리 : 부서별 사용 세탁물 수거 및 세탁된 린넨물 배송(전달)

4) 계약기간

가) 최초 : 2019.01.01~2019.12.31(1년)

나) 이후 업무 실적 및 평가를 통해 연장 가능

 

3. 입찰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입찰참가자격 제한이 없는 업체

- 범죄경력(성희롱, 폭력), 임금체불, 체납 등이 없는 업체

나. 종합병원 미화 용역 업무를 수행한 1년 이상 있는 업체

 

4. 입찰 등록서류

가. 회사 소개서 및 병원 청소운영계획서 1부.

나. 장비 보유현황 각 1부.

다. 위생관리 교육 이수 수료증 각 1부.

라. 사업수행 실적증명원(공고일 현재기준, 사본 제출시 원본대조필 날인, 병원명, 병원규모,

     운영인력, 운영기간 등)

마. 행정처분유무 확인서(관할관청 발행 - 입찰공고일 이전일 기준 최근 1년) 1부

바. 청소 용역비 세부 산출내역서 각 1부.

- 19년도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기업인 경우 : 안정자금 지원내역 포함 제출

사. 사업자등록증 및 사업종류별 관련 면허증, 등록증 사본 각 1부.

아. 4대보험 가입증명원 및 완납증명원(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원본 각 1부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각 1부

 

5. 서류접수 / 현장설명회

가. 제출기한 : 2018년 11월 1일 ~ 11월 15(목) 17:00까지(우편은 당일 도착기준)

나. 접수장소 : 나사렛국제병원 인사팀(기업은행 6층, 방문 / 우편접수가능)

다. 서류검토 : 18.11.19(월) ~ 18.11.26(월)

라. 업체 설명회(적격 통지를 받은 업체에 한함) : 18. 11. 28(수)

바. 선정업체 통보 : 개별 통보

 

6.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관련 서류 미비 또는 허위 입찰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4대보험 간접비는 100% 적용하여 반영할 것(금액 미 기재시 부적격 처리함)

라. 최저임금법 및 근로기준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된 산출 및 항목 누락시 부적격 처리함.

마. 기타 문의사항은 인사팀으로 문의 : 032-810-9392~4

 

 

 

2018년 10월 04일

 

 

 

(의) 나사렛의료재단 나사렛국제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