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칭찬합니다 | ||
|---|---|---|---|
| 내용 |
10년 전 아버지가 다니셨을때랑 달라진게 없네요 어수선하고 환자가 많지도 않은데 대기는 길고, 느려 터진 엘리베이터는 환자와 승객이 엉켜 속이 터지고ᆢ어머니가 미열이 나서 응급실 가긴 그렇고 개인병원 가기도 그렇고 해서 10년만에 외래 진료를 보게 됐는데 달라진게 없네요 그날 10시부터 4시까지 거동이 힘드신 어머니 모시고 저도 어머니도 얼마나 고생을 했는지ᆢ3층 주사실 정혜선씨라고 기억하는데 이 분이 최고 친절하시고 스피드하게 일처리 해 주셨어요 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 답변 |
안녕하세요, 고객님 나사렛국제병원 입니다.
나사렛국제병원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응원과 격려의 소중한 말씀 남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해주심에 저희가 오히려 더 힘을 얻게 됩니다. 바쁘신 중에도 시간 내어 정성스럽게 남겨 주신 칭찬글은 해당부서에 누락 없이 전달하여 격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응원과 격려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