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신뢰와 믿음을 져버리지 않는 9층 의료진 관계자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내용 입원하기 하루전 밤11시가 넘어서 갑자기 속이 꽉 막힘 증상과 과호흡과 전신 떠림으로 너무나 놀래서 침대에서 거실로 나가려고 하는데 순간 몸을 움직일수가 없고 왼쪽으로 마비증상과 언어장애와 뒷목으로 전기감전 되는것 처럼 찌릿하면서 머리까지 깨질듯한 통증으로 내 의지와 상관없이 그 자리에 주전 앉자습니다.
딸아이가 놀래 얼굴로 달려와 전신을 한참을 주무르고 따뜻한 찜질팩으로 온몸을 감싸주고 나서 한참후 정신이 어느정도 들면서 왼쪽 마비도 조금씩 풀리더군요.
시간도 늦고 다음날 병원을 가봐야 겠다 생각하고 불안감이 몰려와서 그런지 잠을 잘 수가 없더구요.
날이 밝으면서 컨디션이 조금 좋아 졌나 싶었는데 어제 느꼈전 전조증상이 오더라구요.
급하게 응급실로 와서 설명을 하고 할수 있는 검사을 다 맞치고 9병으로 급하게 입원하게 됐습니다.
그 정신없는 상황에서도 9병으로 올라간다는 말에 다행이다 라는 생각부터 들더군요.
환자가 불편함이 없이 조용히 편안하게 치료 잘 받을수 있겠금 불편함을 미리미리 해결해 주신다는 걸 알기에 마음 한편으로 안정감을 느끼고 마음이 편안해 졌습니다.
역시나 였습니다.변함없는 모습들!!보기 좋습니다^^
각자 맡은바 최선을 다 하는 모습들!짝짝짝!!응원에 박수을 보냅니다.
지금것 전혀 불편함 없이 치료 잘 받고 있습니다.너무나 감사합니다.
제가 입원치료중 두번에 응급상황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제 같은 병실에서 치료 받고 계셨던 분께서 저녁식사도 잘 하고 양치까지 잘 하고 나오셨는데 조금 지나서 조무사님께서 옆에 95세 할머니 틀니통을 갖다 주시면서 발견하셨는지 인터폰 누르고 간호사님들 달려오고 순식간에 병실이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숨도 제대로 쉬지 못하고 경련을 심하게 하시는데 간호사님들께서 발 빠른 조치와 판단 신속한 치료과정을 보면서 또 한번 감동 받았습니다.
응급상황도 어느정도 정리가 되면서 그분도 정신이 돌아와서 간간히 말씀하시게 되었고 놀란 가슴 간신히 진정 시킬수 있었습니다.
간호사님들도 많이 놀래셨을털데 환자분들 보면서 많이들 놀라셨죠?!위로 말을 건네주신 소영쌤! 코 끝이 찡 했습니다.ㅠㅠ
애 많이 썼다고 어깨 토닥토닥 머리 쓰담쓰담 해주고 싶었는데 오히려 위로을 해주시는데 너무나 고맙고 감동이 였습니다.
그 위급상황을 두번씩이나 겪으신 지민쌤 그 작은 몸에서 엄청나 에너지가 어디서 나오는지 완죤 짱 멋있었습니다!
입원치료을 받으면서 항상 느끼는 점이 9층에 계시는 과장님 리더심이 지금에 9층의 완벽한 의료진들을 탄생시킨 거라 생각 하니다.
직원들에게 전달 하는 무전소리 하루도 빠진없이 환자 한분 한분 그날 컨디션 체크 하시는 모습!
말 그대로 손색없는 완변한 팀워크!
나사렛국제병원 자랑입니다.
그리고 김범석쌤 FM대로 처치 하나하나 꼼꼼히 귀에 속속 들어오게 설명 잘 해주시고 잡기 힘든 라인 편안한 자리에 잘 잡아주시고 이번 입원치료 받으면서 범석쌤 덕분에 한층더 편안하게 치료 받을수 있었서 감사합니다.
배경현쌤 친철하고 해맑은 미소로 편안하게 라인 잘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재쌤 입원하고 이튿날 컨디션 체크하러 오셨을때 몸이 엄청 붓는다고 얘기하니깐 이번 1월달에 입원했을때 치료과정을 거의 다 기역하시면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을때 완죤 감동이였습니다^^
환자개인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그때 그때 상황에 맞쳐서 처치해주신 수민쌤.근태쌤 감사합니다.
한 옥탑 이쁜 목소리에 상대방을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승주쌤 고마워요.항상 응원할께요.9층 간호사님들 모두 친절하게 치료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조무사님들.여사님들 항상 밝은 웃음으로 따뜻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답변
답변일
2024-12-02 08:14:22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나사렛국제병원 입니다. 

 

나사렛국제병원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응원과 격려의 소중한 말씀 남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해주심에 저희가 오히려 더 힘을 얻게 됩니다. 
 

바쁘신 중에도 시간 내어 정성스럽게 남겨 주신 칭찬글은 해당부서에 누락 없이 전달하여 격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응원과 격려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