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콜센터근무자의친절에 무한감사
내용 2024년 6월5일 08시50분경 손자 이은후(09년09월04일생 남 현송중3)가 2일전 동병원에서 설사복통으로 응급실치료후에도
치료가 되지 않아 당일예약전화 대기중 명미상 안내선생으로부터 당일 소아청소년과는 휴진으로 진료가 불가하다는
통보를 받고는 사랑하는 손자의 설사 복통을 보고만 있을 수 없어서 사정을 얘기 했더니 친절하게도 소화기내과에
환자의 사정을 고지하고 소화기내과(홍원기담당의사)에 협조하여 오전진료예약을 성사시켜 제 손자가 치료를 무사히
마치고투약완치되어 학교에 잘 다니게 되어서 감사를 드립니다.

너무 당황하고 경황중이라서 담당선생님께 감사인사도 못드려서 도리가 아닌거 같아 담당자를 확인 해주셔서 격려해
주시고 칭찬해 주셨으면 해서 올립니다. 참고로 당시 근무자명을 좀 알려주시면 후에라도 답례하고 싶습니다.
귀병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환섭 드림
답변
답변일
2024-06-10 08:34:31
내용

안녕하세요.

 

나사렛국제병원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응원과 격려의 소중한 말씀 남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말씀주신 내용은 김지영 선생님으로 확인되며 김지영 선생님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중에도 시간 내어 정성스럽게 남겨 주신 칭찬글은 해당부서에 누락 없이 전달하여 격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응원과 격려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